개그맨 김경진이 악플러들에 일침을 날렸고 관련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트럭으로 갖다줘도 싫은 남자, 유재석, 박명수가 손절한 개그맨 이런 타이틀만 보고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었는데 오히려 악플러에게 일침을 한 내용을 보고 조금 더 김경진이란 사람에 대해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사건요약

1. 2012년 김경진 씨는 채널A '박명수의 돈의 맛' 몰래카매라 후 인성 논란 휩싸임.

2. 당시 그는 소속사 대표이자 선배인 박명수 씨 뒤통수를 때리고 후배들에게 막대하는 모습 연출.

3. 앞에 카메라가 있는 걸 봤고 몰래카메라인 걸 눈치챘다" "이걸 4 5일 동안 찍었다. 끝나고도 분량이 부족하다고 제작진이 상황극을 더 찍자고 해서 시키는 대로 했다함.

4. 악플이 달리고 그 이후로 방송이 없어서 8년 쉬었음.

5. 동상이몽 출연하여 박군에게 술권하며 현영과 빨리 들어오기로 한 약속을 어기게 하였다고 DM으로 악플세례받음

6. 예전부터 많은 악플에 시달렸던 김경진이 악플러에게 일침남김

👀김경진 SNS 바로가기 >>

팩트체크

예전 박명수 사건은 팩트체크할 수 있는 관련 기사가 있더라고요. 

👇👇 해당 기사를 누르면 원기사로 이동됩니다.

 

 

김경진 “인성 논란·불화설…사실 박명수 형님 때문에 말 못한 것“

김경진이 박명수와 관련된 또 다른 내용을 폭로했다,김경진 “박명수와 불화설 NO…인성 논란 힘들었다”

www.wikitree.co.kr

위는 김경진 SNS에 이렇게 올라와있길래 해당 동영상을 찾아봤더니 나름 재밌더라고요. 과하게 웃기시려는 부분이 중간중간 있었지만 열심히 사시는구나 싶었습니다. 익선동에서 음식점을 운영하시더라고요.

동상이몽 박군 김경진

관련해서 다른 분들 댓글 달아주신 것 캡쳐해보았습니다. 

 

 

악플러 일침

악플러에게 한 일침을 보니 자신의 SNS악플러들에게 한마디 #악플러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게재했다 요즘 내 인성 어쩌고저쩌고 하는 악플러들에게 한 마디 하겠다면서 사람은 상대적인 것이다. 너희들이 아무리 날 쓰레기라고 해도 난 누군가에게 사랑을 듬뿍 받는 사랑스러운 남편이고 소중한 가족이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친구, 지인들이 많다라고 말했다.

 

이어 너희도 누군가에게 소중하겠지. 하지만 나에게 악플을 남기는 너희는 쓰레기일 뿐이다.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아직도 악플을 남기면서 사냐. 너희 미래를 위해서 열심히 살아라라며 돈 열심히 벌어, 자본주의 시대 아니냐, 돈 많은 게 이기는 거야. XX 열심히 살아, 왜냐고? 너희들 보다 잘 살려고, 너희들 이기려고라고 분노했다.

 

팬도 아니었는데 내 의견은

언론이나 악플이 무서운건 모두 바쁘다보니 제대로 전체적인 상황을 확인하지 않고 짧은 단면만 보고 빨리 판단한다는 것인데요. 관련해서 해명했던 기사도 있고 방송이다 보니 조금 더 시청률을 올리기위해 자극적으로 만드는 면이 있는데 프로그램을 위해 뒤늦게 해명했던 사실과 몇년동안 그로인해 일도 없었다는게 안타깝더라고요.

 

그리고 악플러에게 일침한 것처럼 열심히 살고 부인에게도 사랑받는 남편이라는게 SNS에서도 보이더라고요.

저도 유튜브에만 봐도 손절당한 개그맨 그런 자극적인 단어만 보고 내용은 확인하지 않은채 부정적인 느낌이 있다가 오히려 글작성하려고 나름 팩트체크한다고 알아보다가 오히려 김경진씨 응원하게 되었네요.

 

김경진 프로필

출생 1983624(39)

충청남도 대전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본관 경주 김씨

신체 178cm, 70kg, B

가족 부모님, 남동생, 배우자

전수민(1990년생, 2020627일 결혼)

종교 개신교

학력 

만년중학교 (졸업)

중일고등학교 (졸업)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 / 전문학사)

소속사 : 이미지나인컴즈

병역 육군 제12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데뷔 2007MBC 16기 공채 개그맨